| 문의날짜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문의상태 |
|---|---|---|---|---|
| 2011.07.04 | 양변기 안에 들어가는 부품 고장 | 김병수 | 답변대기 | |
| 2011.07.03 | 양변기 물탱크 외부표면의 물방울 현상 | 제갈미경 | 답변대기 | |
| 2011.07.01 | 왜 연락 안주시나요? | 박진섭 | 답변대기 | |
| 2011.06.30 | 화장실 변기 | 박진섭 | 답변대기 | |
| 2011.06.28 | AS 신청시 고객응대?? | 민가다헌 | 답변대기 | |
| 2011.06.22 | 양변기에 비데를 설치할 수 있을까요 | 이승규 | 답변대기 | |
| 2011.06.16 | 세면대 문의입니다. | 유은정 | 답변대기 | |
| 2011.06.14 | 양변기 수리 문의 | 김성경 | 답변대기 | |
| 2011.06.08 | 양변기 뚜겅 교체 | 나인섭 | 답변대기 | |
| 2011.06.08 | A/S신청합니다 | 고창원 | 답변대기 | |
| 2011.06.02 | 제품 구입 문의좀 할께요 | 김종진 | 답변대기 | |
| 2011.05.26 | 양변기 물탱크 뚜껑 구매 | 원종식 | 답변대기 | |
| 2011.05.19 | cooperation | Renee YUAN | 답변대기 | |
| 2011.05.17 | 양변기 시트 고정 부분이 파손됐어요 | 김정숙 | 답변대기 | |
| 2011.05.02 | 귀사의 변기를 사용하고있습니다 | 이재웅 | 답변대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