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문의날짜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문의상태 |
|---|---|---|---|---|
| 2011.03.06 | 세면기 물이 안빠집니다. | 권소영 | 답변대기 | |
| 2011.03.02 | 변기 문제 | 황우빈 | 답변대기 | |
| 2011.02.27 | 샤워기 누수 수리문의 | 김용식 | 답변대기 | |
| 2011.02.24 | 인터밧바스 양변기 뚜껑 구입건 | 황의관 | 답변대기 | |
| 2011.02.19 | 제품 a/s 문의 | 임준식 | 답변대기 | |
| 2011.02.09 | 비데고장 | 김진철 | 답변대기 | |
| 2011.02.04 | 탑형 양변기 버튼 | 유용훈(송파동 델라본 호프) | 답변대기 | |
| 2011.01.26 | 좌변기 저수조 밸브 | 노병권 | 답변대기 | |
| 2011.01.25 | 좌변기 플로트벨브 | 노병권 | 답변대기 | |
| 2011.01.24 | 세면대 물마개에 대해서... | 이화섭 | 답변대기 | |
| 2011.01.17 | 견적문의드립니다. | 양승우 | 답변대기 | |
| 2011.01.07 | 세면기 버튼 고장 | 강민구 | 답변대기 | |
| 2010.12.19 | 물이 자꾸 흐르네요 | 김현숙 | 답변완료 | |
| 2010.12.17 | 세면대as | 이미영 | 답변대기 | |
| 2010.12.06 | 양변기 물내리는 꼭지(버튼)고장 | 윤여문 | 답변완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