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문의날짜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문의상태 |
|---|---|---|---|---|
| 2010.04.14 | 인터바스 양변기 덥개 | 양상철 | 답변대기 | |
| 2010.04.08 | 양변기 본체랑 시트가 안맞아요 | 송은영 | 답변대기 | |
| 2010.03.31 | 변기 물이 잘 안내려가요... | 이상기 | 답변대기 | |
| 2010.03.21 | 세면대 분해 및 조립방법 문의 | 홍만식 | 답변대기 | |
| 2010.03.19 | 변기 뚜껑 문의했는데.. | 허정윤 | 답변대기 | |
| 2010.03.17 | 변기뚜껑이.. | 허정윤 | 답변대기 | |
| 2010.03.05 | 욕실리모델링견적문의 | 장용구 | 답변대기 | |
| 2010.02.25 | 양변기 뚜껑 구입 문의요... | 송명진 | 답변대기 | |
| 2010.02.20 | 화장실 리폼 및 올수리 견적의뢰 | 이은화 | 답변대기 | |
| 2010.02.19 | 카다로그 신청 | 윤용승 | 답변대기 | |
| 2010.02.08 | 배송 상태가 매우 불량합니다 | 김대영 | 답변완료 | |
| 2010.02.02 | 세면대 배수구 부속을 구할수 있나요 | 정성인 | 답변완료 | |
| 2010.02.01 | A/S 는 제대로 해줄수 없나요 ? | 홍사원 | 답변대기 | |
| 2010.01.26 | 세면기의 폽옵이 고장이 났어요. | 이동익 | 답변완료 | |
| 2010.01.26 | 부품신청건 | 1월21일 입금했습니다. | 답변대기 |